바로 넘어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타이틀영역

자주묻는 질문 > 센터라운지 > 참여마당

총 게시물 19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 센터라운지 > 참여마당 목록 - NO, 제목, 작성일, 첨부, 내용 제공 표
NO 제목 첨부
19 [수강신청] 다음 기 접수는 언제부터입니까?
새로운 교육의 시작은 1월, 4월, 7월, 10월에 있고 우리센터는 분기별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신청은 개강 한 달 전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8 [수강신청] 언제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합니까?
접수는 개강 후 1주차 금요일까지이며, 수강료 납부는 수강 신청 후 이틀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개강 이후에 전액환불은 불가하며, 출석률에 따라 수료여부가 결정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기과정의 경우 접수 및 수강료 납부는 개강 전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17 [교육] 교육접수 후 개강일을 어떻게 안내받을 수 있나요?
개강일 1일전에 수강료납부 완료자를 대상으로 개강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다만, 시스템에 휴대전화 번호가 잘못되어 있거나 개인적으로 문자 수신거부 한 경우 발송이 안 될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에 올바른 정보 입력 및 개강일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6 [교육] 거주지가 서울이 아닌데 수강신청을 하고 싶어요.
경기도 등 타 지역 거주자, 남성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남성의 경우 피부, 네일, 메이크업 등 수업 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팀 02-802-0922, 연결 2번)
(서울시 지원으로 이루어지지는 맞춤형 강좌는 서울시 거주자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15 [교육] 담당강사님의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강사님의 연락처는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 강사님께서 공개하지 않는 경우 센터에서 알려드리기 곤란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센터로 문의주시면 강사님께 전달하여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교육] 수업 실습재료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공동구매시 재료비는 어떻게 내나요?
수업 특성에 맞게 실습재료를 개별구매하거나 공동구매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공동구매의 경우 수강인원에 맞춰 담당강사가 10주 재료를 준비하므로 강사님께 재료비를 내시면 되고, 수강인원에 따라 금액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비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수강취소시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3 [취업] 구인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방문신청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를 지참하시고, 센터에 방문하여 비치된 구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상세조건에 대해 전문직업상담사와 구인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신청 : 구인조건 등 상담 후 구인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송부해 주시면 접수 됩니다.
- 홈페이지 신청 : 센터 홈페이지에 기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구인(취업정보>구인정보>구인신청)신청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송부해 주시면 구인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 02)802-0185(내선1번)
▶팩스 : 02)808-1221
12 [취업] 취업과 관련한 교육과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직업교육과정이 과목별로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으며, 내방하셔서 해당과목의 취업, 진로 등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1 [취업] 구직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내방하여 구직신청서를 작성, 제출 후 구직상담을 진행하며 구직등록이 완료됩니다. 이후 취업희망조건에 부합하는 구인정보가 있을 경우 바로 알선을 진행합니다.
10 [취업] 교육수료 후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을까요?
개개인의 역량과 경력사항이 다양하기 때문에 취업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수료생들의 취업 기회를 높이기 위해 센터에서 적극적으로 구인정보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구직신청을 해주시고, 전문 직업상담사와 상담 후 취업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이지리스트

맨앞으로맨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