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
[수강신청] 다음 기 접수는 언제부터입니까? |
|
새로운 교육의 시작은 1월, 4월, 7월, 10월에 있고 우리센터는 분기별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신청은 개강 한 달 전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8 |
[수강신청] 언제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합니까? |
|
접수는 개강 후 1주차 금요일까지이며, 수강료 납부는 수강 신청 후 이틀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개강 이후에 전액환불은 불가하며, 출석률에 따라 수료여부가 결정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기과정의 경우 접수 및 수강료 납부는 개강 전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
17 |
[교육] 교육접수 후 개강일을 어떻게 안내받을 수 있나요? |
|
개강일 1일전에 수강료납부 완료자를 대상으로 개강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다만, 시스템에 휴대전화 번호가 잘못되어 있거나 개인적으로 문자 수신거부 한 경우 발송이 안 될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에 올바른 정보 입력 및 개강일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6 |
[교육] 거주지가 서울이 아닌데 수강신청을 하고 싶어요. |
|
경기도 등 타 지역 거주자, 남성도 수강이 가능합니다. 남성의 경우 피부, 네일, 메이크업 등 수업 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교육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팀 02-802-0922, 연결 2번)
(서울시 지원으로 이루어지지는 맞춤형 강좌는 서울시 거주자만 가능할 수 있습니다.)
|
15 |
[교육] 담당강사님의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
|
강사님의 연락처는 개인정보에 해당되므로 강사님께서 공개하지 않는 경우 센터에서 알려드리기 곤란합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센터로 문의주시면 강사님께 전달하여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4 |
[교육] 수업 실습재료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공동구매시 재료비는 어떻게 내나요? |
|
수업 특성에 맞게 실습재료를 개별구매하거나 공동구매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공동구매의 경우 수강인원에 맞춰 담당강사가 10주 재료를 준비하므로 강사님께 재료비를 내시면 되고, 수강인원에 따라 금액변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료비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수강취소시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13 |
[취업] 구인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
- 방문신청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를 지참하시고, 센터에 방문하여 비치된 구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상세조건에 대해 전문직업상담사와 구인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화신청 : 구인조건 등 상담 후 구인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송부해 주시면 접수 됩니다.
- 홈페이지 신청 : 센터 홈페이지에 기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구인(취업정보>구인정보>구인신청)신청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송부해 주시면 구인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 02)802-0185(내선1번)
▶팩스 : 02)808-1221
|
12 |
[취업] 취업과 관련한 교육과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
직업교육과정이 과목별로 다양하게 개설되어 있으며, 내방하셔서 해당과목의 취업, 진로 등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11 |
[취업] 구직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내방하여 구직신청서를 작성, 제출 후 구직상담을 진행하며 구직등록이 완료됩니다. 이후 취업희망조건에 부합하는 구인정보가 있을 경우 바로 알선을 진행합니다.
|
10 |
[취업] 교육수료 후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을까요? |
|
개개인의 역량과 경력사항이 다양하기 때문에 취업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수료생들의 취업 기회를 높이기 위해 센터에서 적극적으로 구인정보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구직신청을 해주시고, 전문 직업상담사와 상담 후 취업정보를 제공합니다.
|